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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ome ›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즐팡(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Budy" 인터넷사이트 (이하 "Budy"라 함)를 통해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가.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Budy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나. 회사는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산업발전 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가.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개인회원과 사업자회원으로 구분됩니다.
         2.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나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나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판매자: 물품을 판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5. 구매자: 물품을 판매자로부터 구매를 승인 받은 회원을 말합니다.
         6.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매매보호서비스: 회사가 물품거래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이루어지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물품대금의 입출금을 중개할 목적으로 마련한 절차를 말합니다.
         8. 직거래: 매매보호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물품대금을 주고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9. 신용도: 회원간 물품거래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정한 평가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부여하는 신용점수 및 등급과 거래 상대방이 부여하는 거래만족도 및 기타 서비스를 말합니다.
         10. 보증서비스: 회사가 물품거래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이루어지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회원 상호간의 보증을 하고 공동으로 책임을 지고 신용도를 측정하는 서비스 절차를 말합니다.
         11. 상점: 판매활동, 판매만족도 등 회사가 정한 자격기준에 달하는 판매자의 상점을 말합니다.
         12. 포인트: 물품구매액 또는 이벤트 당첨결과 등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고 회원이 적립하여 배송비 결제 등 지정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혜택을 말합니다.
         13. 게시판: 그 명칭, 형태, 위치와 관계없이 회원 및 비회원 이용자에게 공개할 목적으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이하 "게시물"이라 합니다)를 회원이 게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의 가상공간을 말합니다.
      나.위 가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2장 회원의 가입 및 관리

    제 4조 (서비스이용계약)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구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와 구매 및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로 구분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나.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은 서비스 이용자가 제 (가)항과 같이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서에 회원 ID를 포함한 필수사항을 입력하고,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 사업자인 경우 회원가입 신청서의 제출, 서비스 이용대금의 납부 이외에 회사가 정하는 추가 서류의 제출이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라. 사업자인 경우 서비스 이용자와 이용요금 납입자가 다를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위 가항의 필수기재항목 외에도 회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신청자에게 직업, 취미, 관심분야 등의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신청자는 그러한 정보의 제공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이용신청의 승낙)

      가. 회원은 회사가 정한 필수기재항목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 규정된 거쳐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사 정책에 위배되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계약의 종료)

      가.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구매 또는 판매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다.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매매부적합물품을 판매 등록하거나,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물품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2)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3) 회원이 실제로 물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의사 없이 물품등록을 한 경우(이하 "판매가장등록"이라 합니다) 또는 이를 알고 구매 및 판매 받은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4) 회원에게 파산,금치산,한정치산,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 사망, 실종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5)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 또는 회사 정책에 위반되는 경우가 발생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내 물품에 해지의사를
            공지 또는 회사게시판 공지 때에 종료됩니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물품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수집 등)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 8조 (회원정보의 변경,보호)

      가. 회원은 서비스내 "계정설정"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나.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다.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법령에 의한 변경 이외의 이름 ,ID, 주민등록번호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 또는 타인의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 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배송업무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알려 주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경우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 3장 서비스의 이용

    제 9조 (서비스 이용)

      가.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2. 광고 서비스
         3. 물품거래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http://www.budy.co.kr),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물품매매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사이버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4. 정보 서비스: 회사가 각 회원에 대한 판매정보, 구매정보, 신용도, 회원정보 등 회원의 물품기록을 모아 각 회원이 물품거래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거래 활성화 서비스: 외부 및 내부 SNS로 Budy의 물품 및 회원의 정보(거래 정보, 댓글쓰기, 찜, 기타 거래 시도 활동 등)가 공유되어 잠재적인 거래자가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6.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나.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라.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0조 (서비스 내용변경 통지 등)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및 기타 방법 등으로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1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가.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대리행위의 부인)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회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보증의 부인)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존재함, 존재하지 않음)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 14조 (물품거래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물품거래서비스는 회사가 회원 각자의 자기결정에 의하여 회원 상호간에 물품매매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이버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물품을 판매하거나 회원으로부터 물품을 구매하지 않으며, 단지 회원간 거래의 안전성 및 신뢰성을 증진시키는 도구만을 제공합니다. 회원간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은 거래당사자인 회원들 스스로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5조 (회원의 아이디 및 휴대폰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가. 회원의 아이디 및 휴대폰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 및 휴대폰번호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 및 휴대폰번호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은 아이디 및 휴대폰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16조 (회원에 대한 통지)

      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 (가)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가.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및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회원이 제 1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6. 회원이 사기 및 악성 글 등 건전한 거래 문화 활성화 방해되는 행동을 했을 경우
         7.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회원이 유료 서비스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나.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 정책에 위반한 행동을 하는 특정 회원의 ID 및 전화번호를 삭제할 수 있고, 거래 중지 등의 모든 서비스 제한 조치를 회원에게 통보 없이 임의대로 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 성격의 전자우편, SMS 문자 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제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릅니다.
      라. 회사가 제 3자와의 서비스 제공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회원의 구체적인 회원정보를 명시하고
           회원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 내에서 해당 서비스의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 19조 (회원의 의무)

      가. 회원은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5. 서비스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6.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7.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나. 회사는 회원이 상기(가)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 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금지행위)

      가. 직거래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나. 시스템 부정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다. 결제 부정행위 : 타인의 명의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라. 기타 금지행위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다수의 거래를 체결시킴으로써 회사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이용자 관리)

      가.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2.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3. 이용계약의 해지
         4. 손해 배상의 청구
         5. 사이버수사대 수사 요청
      나.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email 및 기타 다른 방법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은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분쟁조정 센터)

      가.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분쟁조정 센터를 운영 합니다.
      나. 회사가 분쟁조정센터를 통하여 분쟁을 조정할 경우 회사는 제3자의 입장에서 공정하게 분쟁의 조정에 임하여야 합니다.
      다. 분쟁조정센터의 조정에 대하여 회원은 신의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회원에 대한 혜택 부여)

      가. 회사는 회원의 구매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및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가.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나.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25조 (서비스 이용료)

    회사는 회원 간의 자유로운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필요로 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그에 대한 이용료(서비스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 26조 (권리의 귀속)

      가. 서비스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 은 제외합니다.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다.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마.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바.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게시물(판매자, 구매자 정보 및 기타 거래 관련 정보)의 정보를 회사의 영리를 목적으로 회원의 허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 및 생성된 정보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생성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회사와 해당 회원에게 공동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제 4장 구매서비스 및 구매 부가 서비스 이용

    제 27조 (매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가. 상품의 매매계약은 회원이 판매자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판매자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라.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28조 (배송)

      가.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나. 회사는 판매자에게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통지를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권고할 수 있습니다.
      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라.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마. 판매자의 발송확인 처리 이후에 구매자가 수취확인을 하지 않아 배송중 상태가 지연될 경우, 회사는 발송확인일로부터 2주 이내에 수취확인요청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안내 이후에도 구매자의 수취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3일이 경과한 시점에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전환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실제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
           구매자는 미 수취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9조 (취소)

    가.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나.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다. 배송요청 상태에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라.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잔고로 환불됩니다.

    제 30조 (반품)

      가.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 상거래 등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다.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 (단순변심 : 구매자부담, 상품하자 : 판매자부담 등)
      라. 반품 신청시 반품송장번호를 미기재하거나 반품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에게 정확히 통보(또는 서면)하지 않을 시 반품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잔고로 환불되고,
           카드 결제의 경우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바. 반품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의 추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 31조 (교환)

      가.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다.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나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제 32조 (환불)

      가. 회사는 구매자의 취소 또는 반품 혹은 유료서비스의 종료에 의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7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해당금액을 환불하고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결제가 취소됩니다.
      나.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다. 회원은 현금잔고로 환불된 금액을 통장으로 입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지정한 자신의 출금계좌로 현금출금요청을 통해 출금할 수 있습니다.

    제 33조 (반품/교환/환불의 적용 배제)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가.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나.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5장 Budy 판매서비스의 이용

    제 34조 (전자상거래 시스템(플랫폼) 제공 서비스)

      가. 회사는 전자상거래 시스템(플랫폼) 제공을 통해 판매자가 다양한 형태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나.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을 판매촉진을 위해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및 국내외 사이트 등에 노출할 수 있으며, 할인행사 등을 실시할 경우에 등록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제 35조 (판매자의 판매활동)

      가. 상품 및 용역의 판매는 판매자 등록이 완료됨과 동시에 가능하며, 이를 위해서 판매자는 상품 및 용역에 관한 정보를 직접 등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때 상품 및 용역의 판매가격은 표준마진율, 배송비, 서비스 이용료 등을 고려하여 판매자가 스스로 결정합니다.
      나. 판매자는 재고 수량 등 수시로 변동되는 사항에 대한 데이터를 적절히 관리하여야 하며, 데이터를 허위로 기재할 수 없습니다.

    제 36조 (서비스 이용료)

      가. 서비스이용료는 회원이 회사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제공 서비스 및 판매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대가로 판매자가 회사에 지불하여야 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나.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이용료를 신설, 변경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사항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다. 회사는 판매 활성화 등을 위하여 기본이용료 범위 내에서 특정 물품에 대한 기본이용료를 할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물품의 판매가격이 할인된 경우(단, 판매자가 회사와 사전 협의 없이
           판매가격을 할인한 경우를 제외함)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이용료는 할인전 물품가액을 기준으로 한 기본이용료 금액에서 그 할인액을 차감하여 산정합니다.
      라. 서비스이용료는 판매대금에서의 공제, 포인트 사용 등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회사와 판매자간의 협의 또는 회사의 내부 사정에 따라 요율, 결제방법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매월 초에, 전월에 발생한 1항의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제 37조 (판매자의 배송 의무)

      가. 주문이 접수되면 판매자는 발주서 발급일 포함 3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회사를 통하여 발송예정일 및 발송과 관련된 데이터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나. 판매자는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반드시 주문이 취소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상품발송 후 발송예정일 미입력 건에 대해서 구매자가 회사로 취소요청을 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으며 상품회수에 소요되는 비용은 판매자의 부담이 됩니다.
      다. 주문이 접수된 후, 발송예정일을 입력하지 않은 상태로 2주 이상 경과시 체결 건은 자동 환불될 수 있습니다.
      라. 상품을 발송하지 않아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판매거부로 인한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제 38조 (판매자의 배송정보 입력 의무 및 분쟁 처리 의무)

      가. 판매자는 상품을 물류대행업체에 배송 위탁한 후, 즉시 상품 발송과 관련된 데이터를 입력하여 발송이 완료되었음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정산금 지급의 목적 등으로 경우에 따라 판매자에게 배송완료의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회사의 요청이 있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판매자가 전항의 증빙을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 배송정보를 입력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의 손해 및 제반 문제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판매자에게 신용점수 차감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라. 상품 배송 시 판매자는 배송 방식을 자체배송으로 선택하여 발송할 수 있으나 배송의 증명 또는 배송의 추적이 되지 않아 클레임이 발생할 경우, 상품발송에 대한 증빙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마. 판매자는 상품별 배송비 수취 여부를 설정할 수 있으며, 구매자의 결제 방법 선택에 따라 해당 금액을 확인하여 배송절차를 완료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바. 판매자가 발송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구매자로부터 상품의 배송과정에서 하자가 발생한 것으로 분쟁이 제기되는 경우 판매자는 자신의 책임 하에 하자발생의 원인을 규명하고
           분쟁을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 39조 (취소 및 반품)
      가. 판매자는 구매자가 주문한 상품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즉시 해당 사실을 구매자 및 회사에 유선으로 통보하고 구매자의 동의를 얻은 후 취소를 하여야 하며,
           회사가 구매자의 상품 대금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상품대금 환불 및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나. 발주서 접수 후의 취소 요청건에 대하여 24시간 이내에 환불처리나 발송확인 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체결건은 자동 환불처리 됩니다. 단,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의합니다.
      다. 판매자는 반품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라. 판매자는 반품배송비를 청구해야 하는 경우 회사의 환불유보 기능을 통하여 반품처리를 유보할 수 있으며, 환불유보 시에도 반품상품 수령일로부터 5일 이내에 환불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된 클레임 발생 시 판매자에게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 구매자의 반품 요청 후 24 시간 내에 판매자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 체결 건은 자동 환불될 수 있습니다.
      바. 판매자는 상품하자나 오배송 등을 인정한 상태에서 구매자에게 반품 또는 교환 배송비를 부담시켜서는 안되며 반품배송비를 선결제한 구매자가 반품상품 발송 시 추가 부담한 착불배송료는
           구매자의 요청에 따라 반환하여야 합니다.
      사. 구매자는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요청을 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구매자가 이 기간 내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구매자의 요청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을 해 주어야 합니다.
           단,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사용이나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상품 판매 시 반품이나 교환의 제한을
           명시적으로 고지한 경우 기타 법령에 의하여 반품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또한 상품이 표시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상품수령 후 90일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자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판매자는 반품 또는 교환을 해 주어야 합니다.
      아. 판매자는 게시판이나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한 반품신청을 수시로 확인하여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또한, 게시판 또는 회사를 통한 반품신청을 확인하지 못한 것은 판매자의 과실로 인정하고
           판매자에게 사전협의를 하지 않은 것을 사유로 반품을 거부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자. 판매자가 구매자의 청약철회를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상품페이지 등 구매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반품제한 사유를 게재하여야 하나 부당한 근거로 반품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반품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
      차. 구매자가 물류나 가구직배송 등 자체 배송한 상품에 대하여 반품을 원할 경우,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반품절차를 정확히 안내한 후 반품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카. 판매자가 상품의 취소, 반품, 환불과 관련한 이용정책을 위반하거나 이로 인한 클레임이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별도의 조치할 수 있습니다.
           (부당반품 거부 시, 임의 취소 /임의 반품 시, CS 불만족(분쟁) 유발 시)
      타. 판매자는 주문 건에 대한 취소 및 반품 처리시 정확한 귀책 사유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된 클레임 발생 시 판매자에게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 40조 (교환 및 환불)

      가.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판매자는 전소법 등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을 해주어야 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교환이나 환불의 책임이 있는 측에서 부담합니다.
      나. 판매자는 상품의 하자 또는 사용상의 안전성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전량 리콜(수리, 교환, 환불)하여야 하며 리콜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 판매자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 해당 내용을 상품 상세페이지에 명시하고, 배송 시에도 포장 또는 기타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여야 합니다.

    제 41조 (판매대금의 정산)

      가. 상품판매대금에 대한 정산은 상품 판매 가격에서 서비스 이용료(15%, VAT 별도)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서비스 이용 수수료에는 PG수수료(전자결제 수수료)를 포함한다.
           판매자는 서비스 이용료 및 배송비 등을 고려하여 상품의 판매 대금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나. 판매자가 회사를 통하여 판매한 재화 및 용역의 판매대금은 당해 상품의 배송완료 후 반품기간(10일) 이후를 기준으로 가능하며 판매자의 요청일 익일에 정산함을 원칙으로 한다.
           회사는 판매자의 거래실적과 신용등급에 따라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정산일이 비영업일일 경우 익일 영업일 정산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산 확정금액 : 주문이 생성되고 유효기간 내에 배송된 내역에 대한 판매금액이 정산확정금액으로 책정됩니다.
         2. 배송제품 : 주문한 제품이 배송완료되어 구매회원이 구매완료를 하거나, 배송완료 후 7일이 지나도록 교환/반품 등에 대한 요청이 없을 경우 판매금액이 정산금액으로 책정됩니다.
         3. 정산확정을 위해서는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로의 변경을 적시에 해 주어야 하며, 상태 변경이 누락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정산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판매자는 주문관리를
            누락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다. 회사의 판매자에 대한 정산 일자 등 구매안전서비스(결제대금예치)의 운영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 42조 (정산의 보류)

      가. 회사는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비용을 판매대금 정산 시 정산금액에서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에 한하여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나. 판매자 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판매자의 마지막 3개월 동안 월평균 판매액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 해지일로부터 3개월 동안 예치하여
            구매자로부터의 클레임에 대한 환불, 교환 등 추가비용지급에 사용하고, 이러한 염려가 없어진 후 나머지 금액 전액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장기간 배송지연 건을 배송완료 건으로 간주하여 주문 절차를 종결할 수 있되, 판매대금의 정산은 향후 구매자의 환불 요청에 대비하여 일정기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라. 판매자의 채권자의 신청에 의한 판매대금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판매자과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액의 변제 등으로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중지하거나 제3채무자로서 판매자의 정당한 채무를 변제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아래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상품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구매자가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여신전문금융거래법]상의 규정에 따라 회사는 신용카드 부정사용을 통한 허위거래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최고 60일까지 판매대금에 대한 송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거래사실 확인을 위한 증빙을 판매자에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실 여부 확인 후 상품판매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법원 등 제3자가 자격을 갖추어 상품판매대금의 지급보류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보류요청이 해제될 때까지 관련 상품판매대금의 송금을 보류하거나 정당한 채권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판매자가 매매 부적합 상품의 판매자로 적발되거나, 구매자 클레임의 다수 발생으로 인한 환불, 교환 등의 요청이 염려되는 경우 3개월간 정산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판매자과 구매자 간에 동일한 유형의 클레임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구매자로부터의 클레임에 대비하여 일정기간 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바. 판매자는 폐업신고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판매가 금지되며, 회사는 판매자의 폐업 이후에 판매된 상품의 판매대금에 관해서는 정산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본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자에게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제 43조 (회원 관리)

      가. 회사는 본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정산일자 변경 및 신용점수 차감
         2.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3.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4. 이용계약의 해지
         5. 손해배상의 청구
      나.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점수 차감은 통보 없이 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은 본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제 44조 (매매부적합물품)

      가. 매매부적합물품은 판매를 금하며, 매매부적합물품을 판매함에 따른 모든 책임은 당해 매매부적합물품을 등록한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1. 허위 또는 과장 광고한 상품
         2. 지적재산권(상표권, 저작권 등)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물품
         3. 형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유통을 금지하는 음란물
         4. 관계기관으로부터 판매중지 또는 유보 결정(요청)이 있는 상품
         5. 기타 공서양속(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상품
      나. 회사는 매매부적합상물품이 발견된 경우 사전 통보없이 당해 상품의 광고를 삭제하거나 그 판매를 중지시킬 수 있으며, 당해 상품이 기 판매된 경우 그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매매부적합물품을 등록한 판매자의 회원 자격을 정지시키거나 탈퇴시킬 수 있으며, 매매부적합물품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당해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45조 (금지행위)

    판매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기본이용료 및 부가서비스 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가. 허위체결 금지 : 허위체결이란 판매자가 상품 노출순위 및 판매자 신용등급 조작, 상품평 조작 등 매출증대를 위해 본인 또는 타인의 ID를 사용하여 판매자 본인의 상품을
           구매하는 체결 행위를 말하며, 회사는 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나. 제조사, 브랜드, 원산지 위반등록 금지
      다. 상표권 침해 금지
      라. 저작권 침해 금지
      마. 초상권 및 성명권 침해 금지
      바. 기타 권리침해 행위 금지
      사. 기타 법령 준수 의무 위반한 상품의 판매 금지행위
      아. 청소년 유해 매체물 및 성인대상 판매상품 판매 시 카테고리 준수 의무 등

    제 7장 기타

    제 46조 (회사의 면책)

      가. 회사는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고 기타 부가정보를 제공함에 그치는 것이므로 물품거래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상호간의 거래와 관련된 물품진행의 관리,
           거래이행, 물품배송, 청약철회 또는 반품, 물품하자, 이미테이션 물품으로 인한 분쟁해결 등 필요한 사후처리는 거래당사자인 회원들이 직접 수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다.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물품거래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되는 물품의 하자, 물품등록정보의 오류, 미비 , 가짜 상품 등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제조물책임 포함)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즉, 회사는 전소법 제20조 제4항에 의거하여 판매자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방법을 구매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당해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기재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회사와 피연결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피연결회사와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회사는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 제24조 (나)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자.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차.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 회사는 제 3자가 서비스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타.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2.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3.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4.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5.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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